본문 바로가기

집 샌드위치 - 간단한 간식만들기

2020. 5. 4. 댓글 0

연휴동안 구미산동면에 있는 처형집에 와 있습니다. 우리집 식구(4인), 장인&장모님, 그리고 처형네(4인) 이렇게 모였습니다. 5월초에 장모님 생신과 내 생일이 있고 코로나로 외출을 많이 못해 오랜만에 함께 모이는 기회로 움직였습니다.
식구가 많다보니 식사 준비도 만만치 않지만 중간중간 출출할때 뭘 먹을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어제 점심때 고민 하고 있을때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기로 했습니다. 말그대로 집 샌드위치 입니다.

집 샌드위치 만들기 - 재료
1. 식빵
2. 계란 후라이
3. 베이컨
4. 양상추
5. 오이 & 오이피클
6. 허니머스타드
7. 마요네즈

 

처형네 냉장고에 있는 것들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만들기 시작 했습니다.

토스트기가 없어 오븐에 빵을 구은 후 먼저 마요네즈를 스프레드 해 줍니다. 오늘 요리사는 제 와이프 입니다.^^
집에서도 애들에게 토스트 및 핫도그를 종종 만들어주는 경력자라 맛은 보장 합니다. ^^

 

 

속재료 넣기

차례대로 속재료를 넣고 짜르면 끝입니다.  샌드위치란 만들기가 별게 없죠. 

 

비쥬얼은 좀 그렇지만 맛은...괜찮습니다. 그리고 주의 할 점은 속 내용물이 잘 빠져 나오니 자알~들고 먹어야 한다는것 ㅠㅠ. 이렇게 점심은 간단하게 와이프 집표 샌드위치로 때우고 저녁에는 회집에서 재대루 먹기로 했습니다.

 

회를 먹고 왔는데 사진을 물회밖에 안찍었네요. ㅋㅋ 먹는데 정신이 없었나 봅니다.

 

가족들과 연휴를 공기좋은 구미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제가 있는 곳... 다음 포스팅에서 공개 하겠습니다. 


◀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