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칼럼: 초등생 온라인수업 강의 재미있는 과제

오늘 아침 첫째(6학년)가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던 중 과제를 준비하면서 고민에 빠졌네요. 무슨 과제인지 물어보니 명화 중 하나를 선택 하고 그 명화와 가장 비슷하게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 것이라고 합니다.
물론 왜 그 명화를 선택하게 되었는지? 그 명화에 대한 간단한 사전 조사도 필요하고요.

그 준비과정을 보면서 참 ㅋㅋ 재미 있게 하네요.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1407081&cid=46702&categoryId=46741

 

독서하는 여인

https://terms.naver.com/entry.nhn?cid=46702&docId=1407081&categoryId=46741

terms.naver.com

 

우리 딸래미가 정한 명화는 독서하는 샤를 드 스토이벤 남작(Charles de Steuben baron) 작품의 독서하는 여인 입니다. 평상시 책을 워낙 좋아해서 정한 듯 합니다. 우리 딸과 잘 어울린다고 개인적으로 생각 합니다.

방에서 비슷한 옷을 찾는 다고 옷장을 뒤지고...
책은 제가 성경책이나 사전이 비슷 할것 같다라고 조언 후 집에 있는 사전으로 결정 했습니다.
배경이 약간 회색빛인데...우리집에 회색으로 된 벽을 찾길래 없어서 냉장고 색이 회색이라 추천했는데...냉장고는 아닌듯 하다며 생각해 낸것이 기가 막힙니다.

동생 솔이에게 회색옷을 입힌 후 옆에 있으라고 하네요.ㅋㅋ
아래 사진에서 옆에 움크리고 있는것이 회색 벽(동생)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린이만 할 수 있는 동심의 세계를 잠시 함께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글을 퍼가세요
naver kakaoTalk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band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