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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알려드립니다

◀↗↓↖▶바인 발행일 : 2020-06-23

KT전화국 고객센터 뿐만 아니라 요즘 거의 모든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동일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상담업무가 많이 축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한번 이용문의를 하기 위해 평상시 보다 많은 시간을 대기 해야 합니다.

하지만 알고 보면 전화문의 말고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작정 전화 연결이 안된다고 짜증만 내지 말고 다른 방법으로 우회 문의해 보기 바랍니다.

요즘 코로나로 상담보다는 이메일 문의등을 이용해 주면 서로서로 좋은게 아닐까요?

 

KT전화국 고객센터 - 전화상담 안내

전화상담은 크게 2가지로 분류 됩니다. 분류에 따라 연결전화 번호가 조금 상이하기 때문에 아래를 참고 해주세요.

모바일 관련문의
- 휴대폰에서 114를 누르면 무료로 통화가 가능 합니다.
- 1588-0010 은 유료 입니다.

인터넷, TV, 일반전화
- 휴대폰: (지역번호) + 100 => 무료
- 유선: (국번없이) 100 => 무료

이용시간
- 평일 09:00 ~ 18:00, 토 09:00 ~ 12:00 일/공휴일 휴무

 

KT전화국 고객센터 - 문자고객센터

문자고객센터란?
-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로 문자를 보내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
- 메뉴를 문자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
- 문자요금 무료(KT 모바일 고객)

문자고객센터 ARS 메뉴 안내
- 모바일 상품 관련 서비스만 이용 가능 (인터넷, 집전화 등 홈상품 및 와이브로 관련 문의는 100번으로 전화)
- 문자 고객센터 이용 가능 시간 : 24시간 (00:00~24:00)
- 이용 중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문자 고객센터 이용안내

 

일반적인 이용방법

 

 

KT전화국 고객센터 - 보는 ARS 고객센터

보는 ARS 고객센터란?

기존 ARS의 자동응답 서비스의 기능을 뛰어넘어 눈의로 보면서 자동응답서비스를 이용 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고객참여형이라 만족도도 높은 신개념 서비스형태 입니다. 눈의로 보는 ARS 서비스는 요즘 대부분의 통신사 음성고객지원 서비스에서 사용 하고 있을 정도록 회사 입장에서 선호하는 서비스 형태입니다.
- 음성 기반의 ARS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스마트폰 웹 화면을 보고, 들으면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
- 별도의 App 설치가 필요 없으며 KT모바일 고객은 통화료/데이터가 모두 무료입니다. (해외에서 사용 제외)
- 서비스 이용 중 “상담사 연결” 버튼 선택 시 해당 상담사 그룹과 연결됩니다.

 

일반적인 이용방법

 

 

KT전화국 고객센터 - 채팅플러스(채팅+) 케이톡

채팅플러스(채팅+) 케이톡이란?
- 앱 설치 없이, 로그인 없이 휴대폰에서 채팅메시지로 이용하는 챗봇상담.
- 365일 24시간, 상담사 대기없이 궁금한 점에 대해 바로 바로 답을 받을 수 있음.
- 상담 진행 중에 전화 상담이 필요하시면 전문 상담사 연결도 가능.

 

일반적인 이용법

 

실제 채팅해보기

알파고 같은 지능성 로봇챗을 기대하면 아직은 무리인것 같고 수많은 질문 케이스를 입력해 두고 매칭시키는 방식 같습니다. 그래도 재미있네요. ^^

 

 

KT전화국 고객센터 - 이메일 상담, 수어 고객센터

기타 방식으로 이메일 상담이 가능 하면 영상을 통한 수어 고객센터도 운영 하고 있습니다.

수어 고객센터란?
- 고객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수어 상담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수어 전문 상담사가 영상을 통한 수어로 고객응대를 진행하고 있으며, 유무선 상품 모두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어 고객센터 이용안내

 

이상으로 코로나로 고객센터 이용에 어려움이 있어 KT전화국 고객센터의 다양한 서비스 형태를 알아봤으며 무조건 전화 상담만 고집 하지 말고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해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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