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링크 취소표 풀리는 시간 (미입금으로 인한 취소표 풀리는 시간)

애드블록 해지. 블로그 운영자에게 힘이 됩니다

티켓링크 취소표 풀리는 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공연 등이 별로 없지만 BTS 같은 큰 공연은 티켓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죠.

티켓이 풀리는 시간에 맞춰 클릭을 해보지만 매크로 사용해서 대량 매입하는 사람들을 이길 순 없고 그렇다고 포기 할 순 없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포기하지말고 취소표를 다시 줍줍해 보는것도 좋습니다.

 

실시간 취소는 잡기가 그때 그때 다르기 때문에 무시하고 대량취소가 나오는 시점이 있습니다.

무통장 미입금 자 자동취소

무통장입금결제를 하지않은 구매자들 취소표가 자정(밤12시)에 대거 나옵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 한 사람들은 자정을 넘기면 수수료를 물어야 되기 때문에 자정 직전에 고민하다가 취소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경우 자정을 기준으로 11시 30분 부터 새로고침을 무한반복 하다보면 운좋게 걸립니다. (경험담입니다.)

 

 

예매처별 미입금으로 인한 취소표 풀리는 시간

티켓링크 - 12시 2분~5분
멜론티켓 - 12시 12분~16분
하나티켓 - 12시 7분~10분
yes24 - 12시 3분~5분
옥션 - 12시 7분~10분
인터파크 - 2시 10분~12분
G마켓 - 4시 5분~7분

* 위 내용은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경험치를 바탕으로 정보 입니다. 정확하지 않습니다.
* 정확한 시간 공개는 관계자들도 악용될 소지가 있어 하지않는다고 합니다.

* 하지만 시간대는 비슷하다고 하네요.

* 대형 공연 같은 경우는 트래픽이 몰려 서버가 다운 될 수 있어 분산해서 취소표를 풀기도 한다고 합니다.

취케팅이란? 취소표+티켓팅 로취소표를 노리는 티케팅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이상으로 티켓링크 취소표 풀리는 시간 및 미입금으로 인한 취소표 풀리는 시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글을 퍼가세요
naver kakaoTalk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당신을 위한 추천 컨텐츠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