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무상수리(AS) 기간? 참 이상 해요

지난 포스팅에서 한성 노트북 키보드 고장으로 3번째 서비스센터 간것 이야기 했는데요. 그리고 기사분이 부품이 없다고 바로 안되니 맡기고 가라고 해서 맡겼죠.

이제 뜯어 보셨는지? 케이블이 좀 빠져 있어서 잘 안됐구 지금은 잘된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저보고 자판 뜯어보셨죠? 하는거 있죠?
병*ㅅㅋ 노트북 수리 왔으면 히스토리도 안보나?
3번이나 여기와서 같은 증상으로 수리 하러 왔다라고 AS신청서에도 써놨는데....
짜증이 확 나는거 겨우 참았네요. 개인적으로 개봉한 적은 없다고 말씀드렸죠.


마지막 으로 키보드 안되어 수리 할때 자판을 새걸로 교체 했다고 했는데
그럼 그 새제품이 1년도 안되어 고장 났는데
무상수리냐? 유상수리냐? 를 동일 증상 고장의 새로교체한 부품의 1년 기간이 아니라
노트북 구매로 부터 1년 이라고 하는데 ㅠㅠ

도저히 납득이 안가네요

새 제품으로 갈았는데 그 부품이 1년도 안되어 고장났다?
그럼 그 부품이 문제가 있다고 보고 무상 교체나 수리를 해야 하는게 아니냐? 는 거에요



그런데

한성컴퓨터 이 저가 브랜드 답게 안된다고 합니다

어느 회사든 방침이 같다고 하네요

만약 모든 회사들의 방침이 동일 하다면

이건 잘못된거라고 생각 합니다

ㅅㅂ ㅠㅠ


결론은 잘 끝나 케이블 바로 꼽아서 돈 안들이고 고치긴 했는데
그 과정에 무상이냐? 유상이냐? 를 두고 저는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