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113

신한 아침애카드로 무료영화 보기 #아침애카드 #무료영화 신한 아침애카드를 아시나요? 아침에 카드 발급중단 이야기를 듣고 바로 만들었습니다. https://vine.co.kr/217 2020년부터 신한카드 신규발급 중단 카드 알아보자 2019년 한해도 다 지나고 2020년을 맞아 새롭게 변화는 것들이 많습니다. 얼마전 통신사들의 혜택축소를 기사를 통해 본것 같은데 오늘은 제가 메인으로 사용하는 신한카드의 슬픈 소식입니다. 항상 신한카드를 이.. vine.co.kr 아침에 카드를 만든 이유는? 조조영화 예매시 월 1회(1회 2매까지) 무료 제공 ▶ 맥스무비에서 예매를 해야 합니다. ▶ 조조영화 예매시 월 1회(1회 2매까지) 무료 제공 ▶ 신규발급시 등록월 포함 4개월까지 전월실적과 무관함 ▶ 4개월 이후에는 3개월 60만원(월 평균 20.. 생활정보/재무_경제 2020. 1. 24.
자녀 보험 정리(진솔) - 메리츠화재 / 메리츠 내 맘 같은 어린이보험 보험은 정말 어려운것 같아요. 볼때마다 새롭고 내가 가입한 보험의 내용을 정리 해도 헤깔리긴 마찬가지라... 오늘 맘 먹고 애들 보험든것 공부도 할겸 정리 해봅니다. 얼마전 두 자녀와 제것 까지 총 3건의 보험청구를 앱으로 했거든요. 둘째 어린이보험 살펴보기 둘째 진솔이 #어린이보험 은 #메리츠화재 에서 가입했습니다. #내 맘 같은 어린이보험 메리츠화재 로그인 하기 메리츠화재 본인인증하기 본인 인증방법은 공인인증서와 휴대폰 인증이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방법을 클릭하니 무슨 프로그램 깔아야 되어 그냥 패스 하고 간단하게 휴대폰 인증 방법으로 로그인 했습니다. 본인 인증 후 로그인 하니 메리츠화재에 제가 가입한 보험이 2개 보이네요. 하나는 진솔이 #어린이보험 하나는 저의 #운전자보험 증권번호를 누르면 보험에.. 생활정보/건강_보험 2020. 1. 24.
베트남 다낭여행 - 몇 가지 뒷 에피소드 이렇게 베트남 다낭여행을 무사히 재미있게 마쳤습니다. 주제에 맞지 않은 몇가지 영상을 소개 하려 합니다. 자전거 도난사건 마지막날 아침.... 아침 식사를 준비하고 있는 후엔이 타고온 자전거를 빌려서 빌라를 한바퀴 돌아봤습니다. 이때 빌라공용 풀장에 가봤죠. 빌라에 풀이 있는 풀빌라 였기에 공용 풀장에 갈일이 없었지만 한번 구경이나 한번 할까란 생각으로 가봤어요. 풀장 입구에 자전거를 세워두고 사진을 찍고 왔는데 세워둔 자전거가 안보이는 거에요 ㅠㅠ 인근 직원에게 물어보니 어설푼 영어로 여자가 가져갔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인근 빌라를 돌아다니다가 자전거를 발견했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데 말이 잘 안통해서... 아침에 그냥 나와서 포켓와이파이도 안되어 통역앱도 안되고...ㅠㅠ 일단 내가 빌린 자전거라서.. 바인이야기/가고 2020. 1. 19.
베트남 다낭여행 - 다낭면세점, 공항식사, 커피 마지막 날 이제 한국으로 가야하는 일만 남았네요. 짧지만 알차게 보낸 다낭여행 이였습니다. 빌라에서 준비를 다 하니 Sunny가 부기를 불러서 캐리어를 모두 푸라마빌라 리셉션데스크로 옮겨 줬습니다. [마지막 쇼핑] 롯데마트에서 쇼핑을 20만원 정도 했음에도 불구하고 빌라에 머무는 동안 너무 많이 먹어서 한국에 가져갈 것을 추가로 구매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출발하는 당일 걸어서 다낭미케스파 옆에 있는 마트에 1팀을 미리 보내서 추가로 구매할 것을 구매 하게 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공항샌딩버스가 가면서 픽업 하는 것으로 계획을 짰죠. 아래 물건들을 추가로 구매한 과자 들입니다. 200원짜리 라면(Hao Hao) 1박스(30개) + Gery 과자 9박스 + Coffee Joy 3박스 + 망고.. 바인이야기/가고 2020. 1. 19.
베트남 다낭여행 - 호이안관광 #베트남다낭 #다낭여행 #호이안관광 오늘은 호이안관광패키지 하는 날입니다. 오후 일정이라 오전에는 빌라에서 아침식사, 점심식사까지 해결해야 합니다. 빌라 조식식사 조식포함은 빌라안에서 식사가 포함된 것이라 베트남 현지인이 오셔서 직접 해주십니다. 둘째 날인 어제 아침은 쌀국수(소고기육수)로 주문했고 면도 넓은면으로 준비되었는데 가장 한국적인 맛이였습니다. 망고는 식사 준비해주시는 베트남현지인(휘웬)에게 10개 구매를 부탁했습니다. 망고 가격은 시즌마다 다를 수 있어서 언급하긴 조심스러운데요. 10개 $20 드렸습니다. 더 싼곳도 있을 수 있지만 편하게 생각 하려구요. 점심은 잔뜩 사둔 컵라면, 과장, 빵, 망고 등등으로 해결 했습니다. 호이안관광 - 빌라픽업 점심까지 해결 후 12시 30분에 푸라마빌라 .. 바인이야기/가고 2020. 1.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