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40

구글 성인인증 없이 구글 사이트 우회접속 하는 방법 구글 검색을 하다보면 구글계정에 로그인 안 된상태에서 성인인증을 요구 할 때가 있습니다. 이렇게 구글에서 성인인증을 요구할때 영국, 일본으로 우회하여 성인인증을 피해 갈 수 있습니다. 성인인증을 요구하면 검색결과를 100% 안보여주니 간단하게라도 성인인증을 해야 검색값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성인인증 자체가 복잡하거나 어렵지는 않지만 귀찮은건 사실 입니다 그래서 구글 설정을 변경하게 성인인증 우회하는 방법에 대해 봅니다. 그 방법은 간단해서 이미지로 설명 해 보겠습니다 구글 성인인증 피해가는 방법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간단하게 성인인증만 하면 되면 아래와 같이 구글설정 변경을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성인인증 이란? 구글에서 청소년들에게 유해한 단어는 필터링이 되어 성인인증을 요구 합니다.. 생활정보/IT_컴퓨터 2020. 6. 30.
카카오페이 돈 내 계좌로 보내는 방법 (카카오톡에서 송금 하기) 회사에서 점심때 밥을 먹으면 한명이 계산하고 그 직원에게 돈을 쏴 줍니다. 그럴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게 카카오페이 인데요. 이렇게 카카오페이에 모인 돈을 내 은행계좌로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는 실제은행 계좌가 아니고 회사에서 점심때 식사비 주고 받고 커피값 주고 받고 용으로 거의 사용하다보니 돈이 있다는 생각을 못하고 있다가 지난달 카드값이 모라자 돈을 긁어 모으고 있을때 카카오페이는 생각지도 못하고 은행들 계좌만 탈탈 털어서 만들었습니다. 은행이 아닌데 은행보다 더 편한 카카오페이... 이번에 존재감이 확실해져서 필요할 때 내 은행통장으로 보내야 해서 한번 해 봤습니다. 그 방법이 카카오페이에서는 당연히 가능 하니까 언급은 안하고 오늘 제가 이야기 할 것은 바로 카카오톡에서도 돈.. 생활정보/재무_경제 2020. 6. 29.
ABC 주스 효능, 레시피 및 주의사항 정리합니다. 요즘 아침공복에 와이프가 만들어준 ABC주스를 마시고 있습니다. 얼마전 모 방송채널에 재 조명 되면서 반짝 뜨고 있는 주스로 만들기도 쉽고 재료도 간단해서 아침공복에 마시면 아침대용으로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침에 냉장고에서 깨내 보니 정말 껄죽한게 마실순 없고 숟가락으로 떠먹었습니다. 공복이라 배변은 확실히 잘될듯 하네요. 민감한 사람은 설사도 하겠는데요 ^^ 글 목차 ABC 주스란? 주스의 재료인 사과(Apple) / 비트(Beet) / 당근(Carrot)의 앞글자를 따와 ABC주스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이미 몇년전에 미국·유럽 등에서 ‘디톡스 주스’로 잘 알려진 주스 입니다. ABC 주스 1잔 함량? 1잔 500ml 기준 - 식이섬유: 10g - 열량: 150kcal - 저당분, 다양한 비타민 및.. 생활정보/건강_보험 2020. 6. 28.
머리카락 빠지는 꿈해몽 머리카락 빠지는 상황이나 흰머리로 변한다거나 머리카락 관련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꿈해몽을 포스팅 하면서 재미있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하네요. 글 목차 머리카락 관련 꿈해몽 이야기 머리카락 빠지는 꿈 머리카락은 협조자, 수명, 인품, 자만심, 근심거리, 흉계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근심과 걱정을 하게 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또는 자신의 명예나 협조세력, 능력 또는 권리등이 상실되는 경험을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머리카락이 입 속에 가듣 찬 꿈 집안에 환자가 생겨 오랫동안 고생하게 될 징조. 머리카락이 하얗게 세는 꿈 꿈 속에서 자신의 머리가 하얗게 세어있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주위 사람 중에 누군가 곤란한 일이 생겨 당신을 찾아올 꿈이다. 또한 꿈 속에서 다.. 생활정보/일상 2020. 6. 28.
유성매직 지우는법 팁 (네임펜 지우기 노하우) 유성매직 이나 네임펜을 사용하다보면 옷이나 천 소파에 묻어 잘 지워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애들이 이제 초등생 고학년이 되니까 좀 덜 한데 유치원 다닐때 왜 그리 애들은 큰 펜(매직펜) 이나 찐하게 나온느 펜(매직펜 또는 네임펜)을 좋아하는지.... 벽, 책상, 쇼파 등 안 칠해 둔곳이 없어서 지운다고 고생 많이 했습니다. 물론 다 지워진건 아니지만 그때 그때 사용 했던 나만의 노하우를 알려 드립니다. 유성매직 지우는법 치약 군대 갔다온 사람들은 치약이 얼마나 유용한 물건인지 잘 알거에요. 사단장 떳다고 대 청소 할때 치약 하나면 안지워 지는 것이 없었으니 말입니다. ㅋㅋ 그래서 생활에서도 잘 안지워 지는게 있으면 일단 치약으로 먼저 문질러 봅니다. 그냥 치약으로 단순 무식하게 문지르면 군인고 조금 .. 생활정보/일상 2020. 6.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