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17

샤오미 홍미노트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안내 샤오미 홍미노트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핸드폰이 샤오미 홍미노트 7 으로 정식발매 한것을 약 25만원에 샀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놀랐고 듀얼유심이 되어 업무용과 개인용 폰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폰도 국산폰들과 같이 약 2년정도 되니 증상이 하나씩 나오네요. 분명 데이터와 와이파이가 켜져 있는데 인터넷이 끊기는 현상이 종종 발생합니다. 그럴때 마다 비행기 모드를 이용해서 인터넷을 하고 있는데 불편하네요. 글 목차 샤오미 홍미노트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영업시간 전화 통화에는 전혀 문제가 없어 조금 불편하긴 했는데 하루는 인터넷 할려고 할때마다 인터넷연결이 안되어 좀 짜증이 나서 샤오미 서비스센터네 전화.. 생활정보/일상 2020. 7. 28.
세면대 필터 - 수돗물 유충사태로 구매 했습니다. 인천에 이어 화성쪽에서도 수돗물 유충이 나왔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세상이 왜 이렇게 변하는 걸까요? 코로나로 한 여름에도 마스크를 쓰고 다니고 있는데 이젠 생활수인 수돗물 오염이라? ㅠㅠ 너무 하네요. 먹는물은 정수를 이용하고 있고 샤워기도 얼마전 코스트코에서 정수샤워필터로 교체 했습니다. 이젠 세면대와 주방싱크대 수돗물을 필터를 달아야 하는 상황이네요. 글 목차 세면대 필터 구매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물건을 구매 했습니다. 제품: 플로루찌 워터탭 녹물제거필터 친환경LED 세면대 필터 에메랄드 제품 홍보페이지의 필터에 대한 설명입니다. 세면대 정수필터라고 다른건 아니고 활성탄필터와 미세필터 2가지 입니다. 이게 좀 신기한데요. 설치 후 물을 틀면 LED 불이 들어옵니다. 수력발전?? 인가요? 설명에 .. 생활정보/일상 2020. 7. 21.
구글애드센스 CPC 단가 올리는 방법? 구글애드센스 수익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들을 합니다. 수익향상을 위한 3가지 필수 요소가 있습니다. - 방문자 - 클릭수 - 클릭단가 1) 방문자: 당연한 말입니다. 나홀로 찾아오는 일기장 같은 곳에 광고주가 광고를 노출시키고 싶을까요? 아닙니다. 사람들의 유입이 많고 이왕이면 특정한 부류의 방문자가 있으면 더욱 좋아 하죠. 예를들어 옷을 보러 오는 사람들의 유입? 대출상담을 받기 원하는 사람들의 유입 등 이런것을 위해서는 블로그 컨셉이 필요하고 그에 맞는 글을 포스팅 할 필요가 있습니다. 2) 클릭수: 방문자 수 = 클릭수 는 아닙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매장이라도 실제 구매로 이뤄지지 않는 매장이 있다면 그건 별 소용이 없지요. 1명의 손님이 방문하더라도 바로 구매로 이뤄진다면 그게 가장 .. 패시브인컴/구글애드센스 2020. 7. 10.
티켓링크 취소표 풀리는 시간 (미입금으로 인한 취소표 풀리는 시간) 티켓링크 취소표 풀리는 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공연 등이 별로 없지만 BTS 같은 큰 공연은 티켓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죠. 티켓이 풀리는 시간에 맞춰 클릭을 해보지만 매크로 사용해서 대량 매입하는 사람들을 이길 순 없고 그렇다고 포기 할 순 없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포기하지말고 취소표를 다시 줍줍해 보는것도 좋습니다. 실시간 취소는 잡기가 그때 그때 다르기 때문에 무시하고 대량취소가 나오는 시점이 있습니다. ▶ 무통장 미입금 자 자동취소 무통장입금결제를 하지않은 구매자들 취소표가 자정(밤12시)에 대거 나옵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 한 사람들은 자정을 넘기면 수수료를 물어야 되기 때문에 자정 직전에 고민하다가 취소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경우 자정을 기준으로 11시 30분 부터 새.. 생활정보/일상 2020. 7. 9.
실시간 티비보기, 지상파, 종편, 케이블 보는방법 공개 합니다. 야구 시즌이나 축구시즌되면 실시간티비 보기 사이트를 찾아 다녔습니다. 이젠 그럴 필요도 없습니다. 그리고 요즘 인기 있는 프로가 케이블에서 많이 하다보니 지상파보다 종편이나 케이블을 더 많이 보긴 합니다. 사랑의 불시착도 재미있게 봤고 최근 부부의세계도 모두 케이블에서 했는데 지상파도 분발 해야 되겠어요^^.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 알아볼 것은 실시간 티비 보는 방법 입니다. 먼저 종편, 케이블은 Tving(티빙)에서 보고 싶은 채널을 거의 다 볼 수 있습니다. tvN, jtbc, 채널A, YTN, 올리브, OCN 등 다양한 채널을 시청 할 수 있습니다. [티빙 첫화면] 종편 및 케이블을 무료로 볼 수 있는 티빙 첫화면 입니다. [티빙에서 실시간 TV 보는 방법] Tving 사이트 >> LIVE >> 실.. 생활정보/일상 2020. 7. 8.